인사글 > 태안군장애인복지관

본문 바로가기
인사글
> 복지관소개 > 인사글
인사글

태안군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태안군장애인복지관은 2007년 개관하였으며, 지역장애인의 각종 상담 및 치료, 교육, 직업, 사회심리 등 장애인의 지역사회생활에 필요한 종합적인 재활서비스를 제공하여 재활 및 자립을 도모하는 장애인 지역사회재활시설입니다.

우리 복지관은 여러분의 곁에서 복지증진과 권익신장을 최우선의 과제로 삼고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역장애인의 실정에 맞는 재활과 자립을 위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장애인 전문가들로 구성된 협의기구를 구성하여 장애인 고용창출과 복지사업을 위한 프로그램을 만들고자 합니다. 태안군장애인복지관 직원 모두는 화합으로 태안군 장애인의 복지향상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친절과 봉사의 정신으로 사회에 기여한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복지관을 이용하는 모든 사람을 고객으로 모시고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우리 복지관을 장애인의 문화적 욕구나 정보화의 욕구 등 생활에 수반되는 문제들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센터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무엇보다 존중하는 마음을 가지고, 사람이 최고라는 생각을 가지고 가슴 따뜻해지는 복지관, 모든 이를 소중하게 여기는 복지관, 늘 활력과 기쁨 가득한 복지관으로 가꾸어 나가겠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바랍니다.